'동거 중인 여자친구 둔기로 살해 혐의' 20대 남성 구속 송치

동거 중인 여자친구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26일 살인 혐의를 받는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0일 오후 강서구에 있는 한 주택에서 동거 중이던 연인 20대 여성 B씨를 상대로 둔기를 수차례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서울남부지법은 지난 22일 A씨에 대해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B씨를 살해할 의도는 없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