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꿈치 부상' 방탄소년단 정국, 英 공연장서 눈물 펑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탄소년단 정국(자료사진/이한형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영국 공연장에서 눈물을 쏟았다. 공연 직전 발꿈치를 다쳐 퍼포먼스를 선보이지 못했기 때문이다.

10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국은 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오투아레나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투어 공연 두 시간 전 대기실에서 몸을 풀던 중 발꿈치를 가구에 부딪혀 크게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다.

정국은 공연장으로 출동한 의료진에게 치료를 받았으나 '부상 부위에 출혈 등이 발생할 수 있어 금일 공연에서 안무를 진행하면 안 된다'는 소견을 받았다. 이에 대부분의 무대를 안무 없이 의자에 앉아 소화한 정국은 공연 말미 눈물을 펑펑 흘리며 관객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정국은 "오늘 원래 영어 멘트를 준비했는데 갑작스럽게 일이 생겨서 진심을 다해 얘기하려고 한국어로 말하게 됐다"며 "정말 기대를 많이 하고 왔는데 무대 위에서 정말 행복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일을 겪으면서 두 번 다시는 이런 일이 없을 거라고 다짐한다"고 말했다.

지민은 "정국이 걱정하실 텐데 얼른 나을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정국이가 돌아가서 또 혼자서 울 것 같으니 '정국아 사랑해'라고 외쳐달라"고 했다. 이에 팬들은 "정국아 사랑해"라고 외치며 화답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오투아레나에서 한 차례 더 공연을 펼치며 이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등에서 '러브 유어셀프' 유럽 투어를 이어간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