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박지성-김민지의 행복한 미소…결혼식 사진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7일 오후 결혼식을 올린 박지성과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행진을 하고있다. 하객으로 참석한 거스 히딩크 전 국가대표 감독(사진 왼쪽)을 비롯해 맨유 시절 동료였던 에브라(사진 오른쪽)의 모습이 보인다 (사진 제공/카마스튜디오)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박지성과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손을 맞잡고 촛불을 점화하고 있다 (사진 제공/카마스튜디오)

 



27일 오후 5시30분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박지성(33)과 김민지(29) 전 SBS 아나운서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가 거스 히딩크 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 동료인 에브라 등의 축하를 받는 장면과 아름다운 한복을 차려입고 행복한 표정으로 나란히 촛불을 점화하는 장면 등이 담겨있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과 안정한 MBC 축구 해설위원, 히딩크 감독 등 축구계 인사들은 물론이고 박찬호, 박태환 등 체육계 유명인사, 이병헌과 싸이 등 연예계 인사도 참석했다.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를 서로에게 소개해 준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결혼식 진행을 맡았고 주례는 황영기 법무법인 세종 상임고문이 맡았다.

박지성은 작년 6월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세인의 주목을 받았고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