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전지현, <암살> 500만 돌파 공약 이행…도시락 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화 <암살>이 개봉 9일 만에 500만을 돌파하면서, 주연 배우 전지현이 공약 이행에 나선다.

올해 최단기간 400만 관객 돌파, 역대 한국영화 주말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며 압도적인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영화 <암살>이 개봉 9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31일 오전 6시 30분 기준)

이는 2015년 최단기간 500만 돌파 기록으로 역대 외화 최단기간 기록들을 모두 다시 쓴 올해 최고의 흥행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동일 속도이다.

이에 따라 전지현은 지난 7일 청계광장에서 진행된 ‘암살의 밤’ 레드카펫 쇼케이스 현장에서 “500만 관객 돌파 시 자선단체에 도시락을 기부하겠다”고 한 공약을 실천한다.

전지현은 31일 공개한 영상을 통해 "<암살>을 사랑해주신 관객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도시락 기부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조국을 위해 이름 없이 사라진 독립군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며, 우리 주변의 이웃 분들께 따뜻한 식사 한 끼 대접해 드리고 싶어요. <암살> 팀이 준비한 도시락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더불어 <암살>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며 감사 인사와 공약 이행의 소감을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