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옥상달빛 김윤주 코로나 확진 "건강엔 큰 이상 없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옥상달빛 김윤주. 옥상달빛 공식 페이스북옥상달빛 김윤주. 옥상달빛 공식 페이스북여성 듀오 옥상달빛(박세진·김윤주)의 김윤주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금일(22일) 옥상달빛 김윤주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재, 김윤주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이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소속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윤주는 매일 밤 10시 박세진과 함께 진행해 온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 출연을 잠시 중단한다. 김윤주의 자가격리가 끝날 때까지 박세진이 DJ 자리를 지킨다.

2010년 미니앨범 '옥탑라됴'로 데뷔한 옥상달빛은 '수고했어, 오늘도', '내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없는 게 메리트', '옥상달빛', '정말 고마워서 만든 노래', '좋은 생각이 났어, 니 생각' 등 다양한 곡으로 두루 사랑받았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23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일일 확진자 수는 17만 1452명으로 전날 대비 7만 1883명이나 늘었다. 위중증 환자는 512명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