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연말 방송…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쇼플레이 SNS 캡처쇼플레이 SNS 캡처TV 조선이 '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방송을 확정 지었다.

'미스터트롯' 시즌1은 가수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같은 스타를 배출하고 최고 시청률 35.7%을 기록하며 지상파·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통합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더 강력하게 돌아올 '미스터트롯' 시즌2는 우승 상금 및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 제공이라는 특전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우승 상금 5억 원과 더불어 파격적인 대우를 통해 그 어떤 오디션에서도 볼 수 없던 역대급 우승 특전을 지급할 예정이다.
 
7월부터 참가자 모집이 시작되며 타 오디션 출연자, 기존 미스터트롯 참가자, 기성가수, 영재가수, 신인가수 지망생 등 트롯에 대한 끼와 열정이 넘치는 모든 남성들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앞서 '미스트롯' 시리즈, '미스터트롯'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끈 서혜진 PD의 이적설, 보직 해임 등 잡음이 생긴 상황. 과연 이번에도 프로그램 흥행을 통해 '제2의 임영웅'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