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신예 이즈, 워터밤 서울에서 무대 선보인 신곡 '피우리'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워터밤 서울 2022' 무대에 선 가수 이즈. 이즈 공식 홈페이지'워터밤 서울 2022' 무대에 선 가수 이즈. 이즈 공식 홈페이지올해 '워터밤-서울' 무대에 오른 가수 이즈(EZE)가 이날 무대에서 선보인 신곡 '피우리'를 발매했다.

이즈는 지난 6월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2' 무대에 올라, 3만 관중 앞에서 신곡 '피우리'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피우리'는 지난달 21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피우리'는 인디신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노르웨이 숲, 이달의 소녀·송하예 등과 작업한 윤희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효연, 세븐틴, 강다니엘 등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비주얼트랙이 담당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2 대중음악 온라인 공연 지원 사업 영상 콘텐츠 제작 부문'에 선정돼 탄생하게 됐다.

'워터밤'은 음악, 예능 물놀이를 결합한 국내 최대 규모 여름 음악 페스티벌로 서울·대구·부산·인천·수원까지 총 5개 도시에서 열린다. 올해 화사, 선미, 카이, 지코, (여자)아이들, 위너, 박재범, 비비, 제시, CL, 청하, 비오, 미란이, 기리보이, 라치카, 홀리뱅, 훅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그때의 너를, 그때의 나를'로 데뷔한 이즈는 1년 2개월 만에 신곡 '피우리'를 발표한 데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