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탐정 브누아 블랑 컴백…'나이브스 아웃 2' 12월 23일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부제 '글래스 어니언' 달고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돌아와

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티저 예고편 스틸.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티저 예고편 스틸. 넷플릭스 제공전 세계를 사로잡은 탐정 브누아 블랑의 두 번째 이야기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넷플릭스를 통해 오는 12월 23일 공개된다.
 
지난 2019년 개봉한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의 후속편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감독 라이언 존슨)은 억만장자의 '살인 사건 게임'이 예고된 그리스 외딴섬에 초대되지 않은 뜻밖의 손님 브누아 블랑이 나타나 진짜 벌어진 살인 사건의 진실을 추리하는 넷플릭스 영화다.
 
'나이브스 아웃'은 화려한 출연진과 추리 세포 자극하는 촘촘한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의 향연으로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와 골든글로브 뮤지컬 코미디 부문 작품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007' 시리즈의 제임스 본드로 오랜 기간 맹활약했던 다니엘 크레이그가 전편에 이어 브누아 블랑으로 변신해 독특한 유머와 허당미, 넘치는 자신감, 번뜩이는 추리력으로 또다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티저 포스터.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티저 포스터. 넷플릭스 제공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푸른 지중해를 배경으로 가방 하나를 들고 나타난 브누아 블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영장 수면 위 인영을 드리운 이들은 누구일지, 그들 사이에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그리스 푸른 바다의 섬에서 열린 초호화 프라이빗 파티에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IT계의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에드워드 노튼)은 친구들에게 독특하게 디자인된 퍼즐 박스를 보내 그가 소유한 그리스 섬으로 불러 모은다.
 
호스트 마일스가 초대하지 않은 탐정 브누아 블랑은 화려한 휴가를 보내는 줄 알았던 그들에게 "모두가 위험해요"라고 경고한다. 그는 누구의 초대로 이 외딴섬에 온 것인지, 저마다 답이 없는 문제적 캐릭터들이 모인 가운데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버드맨' '파이트 클럽'의 에드워드 노튼이 추리게임을 계획한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으로, '히든 피겨스'의 자넬 모네, '완다비전'의 캐스린 한, 뮤지컬 '해밀턴'의 레슬리 오덤 주니어, '그레이 맨'의 제시카 헤닉, '아우터뱅크스'의 매들린 클라인, '딥워터 호라이즌'의 케이트 허드슨, '아미 오브 더 데드'의 데이브 바티스타가 마일스 브론의 초대 손님으로 출연해 기대를 더한다.
 
탐정 브누아 블랑의 활약을 예고한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은 오는 12월 23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