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심수봉, 남진-설운도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심수봉. 루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심수봉. 루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심수봉이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

루체엔터테인먼트는 싱어송라이터계의 전설인 심수봉이 최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어 새로운 식구가 되었다고 1일 밝혔다.

심수봉은 현재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남진, 주현미와 함께 레전드로 출연 중이며, 이번 매니지먼트 계약을 기점으로 신곡 발매, 콘서트, TV 쇼 출연 등을 준비하고 있다.

그의 신곡 '부부 행진곡'은 발매를 앞둔 상태다. 루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심수봉은 신곡 발표 후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한다는 계획이다.

심수봉의 새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에는 남진, 설운도, 조정민 등이 속해 있다.


0

1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20

새로고침
  • NAVER계영배2025-07-14 14:42:12신고

    추천1비추천3

    ㅎㅎㅎㅎㅎ 색출이니 뭐니 하더니 왜 ? 그러라고 시켰냐 ? 이런 종자가 장관이 되는게 맞나 ?

  • NAVER바운더리2025-07-14 14:40:45신고

    추천1비추천1

    여기에서 윤썩열, 거니 얘기가 왜 나와? 야들보다 덜하다 싶으면 괜찮은거야?? 그게 노예근성이야...청렴한 공직자를 뽑아야지 누구보다 덜하니까 괜찮다?? 평생 그렇게 노예처럼 살어라...도대체 멀쩡한 사람이 그렇게 없는건가??저런걸 갖다 쓴다는게 참...

  • NAVER신경태2025-07-14 14:40:0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된 댓글입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