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솔로 데뷔곡 '멍청이' MV 1억 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마마무 화사의 '멍청이' 뮤직비디오가 지난 3일 기준 유튜브 1억 뷰를 기록했다. RBW 제공마마무 화사의 '멍청이' 뮤직비디오가 지난 3일 기준 유튜브 1억 뷰를 기록했다. RBW 제공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 뮤직비디오 1억 뷰를 기록했다.

소속사 RBW에 따르면, 지난 2019년 2월 13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화사의 첫 솔로곡 '멍청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2020년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마리아'(Maria)에 이어 이번 '멍청이'까지 솔로 통산 2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멍청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과 어우러진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이 특징이다. 발매 당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고, 솔로 가수로서 화사의 입지를 다지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감각적이면서도 실험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에는 화사가 직접 출연했다.

화사는 지난해 12월부터 tvN 예능 '화사쇼'로 매주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잠들기 전 오가는 이야기와 음악이 어우러지는 밤샘 여행을 콘셉트로 하는 '화사쇼'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자정)에 방송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