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인기 웹툰 '콜로세움' 스튜디오드래곤과 손잡고 영상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투유드림 제공투유드림 제공웹툰 '콜로세움'이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웹툰 제작사 투유드림은 14일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과 웹툰 '콜로세움' 영상화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콜로세움'은 범죄를 저지르고도 미약한 처벌을 받은 자들을 납치해 심판하는 비밀집단 '클럽 콜로세움'과 이들에 맞서는 특수부대 출신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 웹툰이다.

이 작품은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연재되며 인기를 끌었다.

투유드림은 지난해 '채수연' '쓰라는 글은 안 쓰고' '웨딩드레스 벗기는 방법' '바이 미' 등의 영상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투유드림은 '2023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ACFM) 부산스토리마켓' 최다 작품 선정사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유택근 투유드림 대표는 "영상화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이야기를 발굴하고자 한다"며 "웹툰뿐 아니라 텍스트 기반의 원천 스토리 기획·개발을 통해 더 다양한 파트너십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KAKAO그것은알고쉽다2025-06-16 09:43:01신고

    추천0비추천0

    기자들이 정작 자기들이 카메라에 찍히는 것을 기피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계란말이 얻어먹고, 짜장면배달기사에 게 주문음식 물어보는 동영상들은 유투버에 다 있는데 그그런 것은 안 부끄러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