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최연소 김용태 "보수가 바뀌면 대한민국 바뀐다"[뉴스뒷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CBS 지지율대책회의

■ 방송 : 유튜브 채널 <노컷> 특집 심야방송
■ 진행 : 윤지나·김광일·이정주 기자
■ 대담 : 국민의힘 김용태 당선인(경기 포천가평)

김용태 당선인 제공김용태 당선인 제공
◇ 김광일> 제 마이크 다시 올려주세요. 지금 당선 확정 된 국민의힘 포천가평의 김용태 당선인. 당선 인사를 스피커폰으로 잠깐 들어볼게요. 김용태 당선인, 나와 계십니까?

◆ 김용태> 예 안녕하세요. 저 국민의힘 포천가평 후보였던 김용태입니다.

◇ 김광일> 오. 후보였던!

◆ 김용태> 어쨌든 포천시민과 가평군민들께서 대한민국의 정치를 바꿔보라는 염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국민의힘 내에서 가장 젊은 당선인이 됐고요. 그 시작점을 포천 가평이 하게 되었으니까요. 많은 시민과 국민들께서 "대한민국 한번 바꿔보라" 이런 염원들이 있었던 것 아닌가 이렇게 생각됩니다.

◇ 윤지나> 그러면은 사실 김용태 의원에게 기대가 됐던 게 국민의힘 안에서 좀 쓴소리도 하고 약간 합리적인 보수다 온건한 보수다 이런 얘기들을 많이 했잖아요. 그 역할은 꿋꿋하게 지켜가실 예정입니까?

◆ 김용태> 저는 대한민국 보수가 바뀌면 대한민국이 바뀔 수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역적으로도 포천 가평이 바뀌면 또 대한민국이 바뀔 수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고요. 그런 차원에서 국민들께서 바라시는 보수 정당의 어떤 지향점이라는 것이 있을 텐데요. 그런 것들을 잘 맞춰나갈 수 있도록 저도 당 내에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김광일> 네. 여기까지 들을까요? 축하드립니다.

◆ 김용태> 감사합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