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출판도시 '으랏차차' 어린이책잔치 5월 4~6일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출판문화도시재단 제공 출판문화도시재단 제공 
'제22회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가 다음 달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및 파주출판도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출판도시문화재단 주최로 열리는 제22회 어린이책잔치는 같은 달 열리는 '경기도체육대회 2024 파주'를 기념해,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올바른 경쟁과 협동의 가치를 배울 수 있도록 '으랏차차 잘한다, 우리들을 자란다'라는 구호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대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인형극, 빛 그림극 등 공연이 펼쳐지는 '책잔치 스테이지'와 작가와의 만남을 갖고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어린이 인문학당', 그림책 공연, 캐릭터 공연이 준비돼 있다.

다양한 삽화가의 작품을 감상하며 예비작가들과 함께 삽화를 그려보는 '어린이 일러스트 페어'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36개 출판사와 서점이 운영하는 '북마켓'에서는 작가나 출판사 관계자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다. 그 밖에 도서관, 출판사, 지역 서점들이 참여해 체험·전시·공연을 제공하는 '오픈하우스'도 운영된다.

아울러 교하도서관, 국립한글박물관, 파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 파주경찰서, 파주시청소년재단 등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홍보 및 체험관과 음식판매 트럭, 온오프라인 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과 체험 안내는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