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창원의 책' 선포식 & 북토크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창원시 제공창원시 제공
'2024 창원의 책 선포식 & 북토크'가 25일 창원시청 시민홀에서 열렸다.

선포식은 '2024 창원의 책' 선포, 작가 인증패 전달, 참여 시민 퀴즈 이벤트, 일반·청소년 부문 선정 <비스킷> 김선미 작가의 북토크로 진행됐다.
 
특히 조명래 제2부시장과 어린이, 청소년 시민대표가 함께 '2024 창원의 책' 선정도서를 발표해 시민과 함께 선정하는 창원의 책이라는 의미를 더했다.
 
'2024 창원의 책'은 <비스킷>(김선미 지음), <열세 살의 걷기클럽>(김혜정 지음), <사자마트>(김유 지음), <우리는 조금씩 자란다>(김달님 지음) 4권이다.
 
창원시 도서관사업소는 '2024 창원의 책' 선포식을 시작으로 독서릴레이, 독후감 전국 공모전, 작가 특강, 북 페스타 등 공공 및 작은도서관, 학교 등과 연계한 다양한 독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진호 창원시 도서관사업소장은 "창원의 책 선포식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시민에게 감사드리며 '책'이라는 좋은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독서 문화 확산과 책 읽는 도시 창원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창원시 제공창원시 제공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