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직접 결혼 발표…9년 만난 연인과 가정 꾸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폴킴.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폴킴.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폴킴이 결혼한다.

폴킴은 2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자필 편지로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폴킴은 "여러 사람들의 도움과 응원도 있었지만, 부족한 제 자신의 모습 앞에서 가장 힘이 되어준 건 폴인럽(공식 팬덤명)이었습니다. 보기보다 표현이 부족한 저를 늘 이해해 주고 믿어주는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온전히 저일 수 있었어요. 행복했던 만큼 이겨내야 했던 순간들에 용기를 주고 제 편이 되어준 폴인럽에게 항상 고맙습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때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내가 싫어하는 나의 모습을 보이는 게 힘든 순간도 있었어요. 그런 저에게 늘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제가 가진 한계 안에서 최선인 나의 모습과 그렇지 못한 모습까지 이해하고 지탱해 주는 사람을 만나 함께한 지 어언 9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그 사람과 인생을 약속하려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허락하에 생략할 예정이다. 폴킴은 "저의 결정에 응원과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신 주변 분들께 이 글을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쓰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감정들을 마주하고 배우고 느끼며 다가올 순간들을 즐거이 맞이하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폴킴은 "늘 그랬듯 노래하는 폴킴으로 제가 받은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부족한 저에게 넘치는 사랑을 주는 폴인럽에게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2014년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폴킴은 '너를 만나'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 '비' '안녕' '있잖아' '초록빛' '커피 한 잔 할래요' '길' '너도 아는' '뉴 데이'(New Day) '우리 만남이' '편지' 등 많은 곡으로 사랑받았다.

'비긴어게인3' '비긴어게인 리유니언' '비밀남녀' '두 번째 세계' '고막소년단' '더 트래블로그' '모두의 챌린지' 등 다양한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