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배슬기, 결혼 4년 만에 아들 출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배슬기, 심리섭. 배슬기 인스타그램왼쪽부터 배슬기, 심리섭. 배슬기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결혼 4년 만에 아들을 낳았다.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슬기는 오늘(10일) 낮 서울의 한 병원에서 아들을 낳았다. 소속사는 "배슬기씨의 출산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가족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배슬기는 2020년 11월 유튜브 창작자로 활동 중인 심리섭과 결혼했다. 배슬기는 지난 3월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저에게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어요‥! 아직 9주 차라 조심스럽게 소식 전해봅니다"라며 "태명은 '리슬'이에요 ㅋㅋ 리섭+슬기=리슬이랍니다"라고 써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다.
 
지난달에는 남편 심리섭과 함께 찍은 만삭 사진을 올린 후 "리슬이를 만나는 날이 가까워질수록 하루하루가 정말 설레고 행복하고 소중하네요"라고 썼다.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1ST'로 데뷔한 배슬기는 '강호동의 연애편지'에서 복고 댄스를 선보여 널리 이름을 알렸다. 드라마 '행복배틀' '오아시스' '사생결단로맨스'와 영화 '빈센트' '소설, 영화와 만나다' '깡철이' 등에 출연하며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4

새로고침
  • NAVER평등주의자2021-09-04 08:44:13신고

    추천10비추천33

    저는 10대 20대를 눈 만뜨면 책보고 공부했습니다.운동하고 밥먹는 시간 빼구요.
    30대도 같습니다. 바쁩니다. 차별하고 싶지 않아서 먼저 손을 내밀면 지잡대 출신에게 역차별을 당하기 일쑤입니다. 빠빠 죽겠는데... 서울에 다니는 대학생들 필사적으로 공부합니다. 당신들처럼 논다고 폄하하지 마세요. 당신들도 차별의 주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등은 과정의 평등입니다. 의사 변호사 면허증가지고 경쟁하자.

  • NAVER평등주의자2021-09-04 08:36:34신고

    추천15비추천65

    저는 SKY 의대와 SKY로스쿨을 나오고 3년 2개월 병역의무 유가 거의 안쓰고 국민의 모든의무를 마친 남자입니다. 서울에 집이 있고 먹고사는데 문제 없으며 건강 이상 없습니다. 그러나 듣도 보도 못한 지방대 출신이 종종 저를 향해 비아냥 거림니다. 단. 제가 제 스펙을 많이 축소해서 말하기 때문이죠. 군대도 안가고 취집해서 살고 애키우기는 싫거나 남자도 해야 한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이 요즘 여성 들입니다. 저는 비혼으로 살며 인생을 즐기겠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남자가 지면 니들이 말하는 출생 육아는 여성이 져야 되는거 아냐?

  • NAVERzoayoKOREA2021-08-31 13:19:19신고

    추천6비추천11

    30대 초반의 청년이 광역시에서 살고 싶어 취직자리(00사)를 구하는데 자리가 없다네요. 청와대와 국회를 대전인근으로 옮기고 외교부를 제외한 모든 중앙부처의 서울사무실은 폐쇄수준의 인원만 남기면 조금 나아지지 않을까요? 서울-대전 KTX 1시간이면 됩니다. 다음에 통일되면 다시 청와대와 국회를 젖ㄱ적한 곳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동 비용보다 더 큰 유익들이 있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