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신랑수업' 제작진-은가은, 조작 의혹 사과 "혼란 드려 죄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가수 박현호, 은가은. 은가은 인스타그램왼쪽부터 가수 박현호, 은가은. 은가은 인스타그램
출연진인 은가은과 박현호의 결혼 소식을 발표한 채널A '신랑수업' 제작진이 조작 의혹을 해명했다. 은가은 역시 해명에 나섰다.

'신랑수업' 제작진은 22일 공식입장을 내어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사적이고 민감한 내용이다 보니 출연자와 충분한 협의 후 진행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다만, 부득이하게 첫 집 데이트 시점과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있어 리얼타임(실시간)을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앞으로 더욱 철저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더 진솔하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사과했다.

은가은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박현호씨와 저는 가족분들의 축복 하에 2025년 4월 12일,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해 보려 한다. 현호씨는 보이는 곳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더 아껴주고 위해주는 따뜻함이 있고, 저를 웃게 만드는 게 가장 행복이라고 말하는 남자"라고 밝혔다.

이어 "함께하는 순간뿐만 아니라 몸이 떨어져 있어도 항상 곁에 있는 듯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든든함까지 있는 사람이다 보니 8개월 동안 만남을 이어가면서 현호 씨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 이런 모습들을 팬분들에게 보여주는 과정에서 리얼타임으로 보여드리지 못했고 팬분들에게 혼란을 드렸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도 은가은은 "모든 것이 처음이라 서툰 것도 많지만, 현호씨와 함께하는 첫 발걸음을 잘 내디딜 수 있도록 많은 응원도 부탁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저희 커플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잘살아 보겠다~~~♥ 감사하다"라고 부연했다.

'신랑수업'에 동반 출연 중인 은가은과 박현호는 그동안 이 방송에서 데이트 과정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9월부터 동거 중이었는데, 방송이 박현호가 은가은 집에 처음 방문한 것처럼 보여준 것은 조작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다. 또한 은가은이 예비 시어머니를 처음 만나는 장면도 연출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됐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신랑수업' 측이 지난 20일 처음 전했다. 내년 4월에 결혼 예정이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방송에서 공개한다는 내용이었다. 열애 인정 3개월 만이었다.

앞서 은가은과 박현호는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다. 양 소속사는 올해 초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난 후 연인으로 발전해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1987년생인 은가은과 1992년생인 박현호는 5살 차이로, 열애 발표 당시부터 결혼을 염두에 둔다는 이야기가 나온 바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1

새로고침
  • KAKAO푸른산맥2025-07-22 15:14:19신고

    추천0비추천2

    또 기각? 이번 내란사태~내란세력 척결은, 특검과 尹건희국힘검새떵별☆들과의 싸움을 넘어 ㅡ 특검과 사이비 판새들, {즉 희대의 惡判 조희대 및 그 꼬봉 지귀연과 그 시리즈 1,2,3들과 영장반려로 반항함서 내란세력 도우기에 열일하는 영장판사들} 그 일당들과의 싸움입니다 ! 저 악질적이요, 반국가ㆍ반개혁적인 친내란세력들을 단죄ㆍ소탕하지 못한다면ㅡ내란범들의 단죄와 척결은 요원하거나 아에 불가능할 것입니다~부끄럼도 양심도 없이 오직 지네 권위와 3권분립이란 방패만을 내세우면서, 나라를 다시 혼란과 농단때로 되돌리려는 개판은 아웃ㅡ!!

  • NAVER쳄스2025-07-22 10:18:42신고

    추천6비추천20

    이쟁이는 김용대 드론사령관에게 무공훈장을 수여하라! 그리고 이참에 조은석 특검을 이적행위로 처벌하라! 북에서 날려온 드론들과 똥오물을 풍선에 넣어 수천개를 날려온 그 풍선들을 저 여의도 둥근집 안에서 터트려 주고 1개는 조은석에게 선물로 주어 집에가서 끓여 드시도록 하라!

  • NAVER천지불인2025-07-22 09:55:43신고

    추천7비추천18

    성웅 이순신 장군을 야비한 선조가 잡아다가 족치니 조선의 운명이 백척난간에 달리게 하더니 현대판 영웅 김용대 드론사령관을 외환죄로 다스릴려는 자들을 보니 지난 원균 일파들의 행태와 다름없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