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설 연휴 시작,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이 찾아온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애니메이션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애니메이션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세계관을 잇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이 오는 25일로 개봉일을 최종 확정했다.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감독 카미야마 켄지)은 '반지 전쟁' 200년 전, 던랜드의 습격에 맞선 로한의 위대한 왕 무쇠 주먹 헬름과 강인한 공주 헤라의 전설적인 전투를 다룬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21세기 가장 위대한 걸작이라 불리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새로운 영화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일으킨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 속 헬름 협곡 전투가 벌어진 로한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영웅이자 왕 헬름, 왕자 할레스와 하마 그리고 공주 헤라 등의 로한 왕조와 던랜드인을 이끈 울프와의 거대한 전쟁을 담은 작품이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각본과 연출을 담당했던 피터 잭슨이 제작으로 참여하고, '공각기동대' 카미야마 켄지가 연출을 맡으며 성사된 세계적인 두 거장의 만남은 오리지널 시리즈의 세계관을 잇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의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각본을 맡았던 필리파 보엔스가 스토리와 제작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