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김병지, 강원FC 선수단에 묵직한 메시지 "단기 보다 장기 목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강원FC의 김병지 대표이사가 선수단을 대상으로 특강하고 있다. 강원FC제공강원FC의 김병지 대표이사가 선수단을 대상으로 특강하고 있다. 강원FC제공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가 특강을 통해 선수단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K리그 최다 출장에 빛나는 김 대표는 지난 26일 강릉 클럽하우스에서 선수단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그는 선수로서의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묵직한 조언을 건넸다.
 
김 대표는 강연에서 "강원FC는 선수, 프런트 등 구성원 모두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운을 뗀 후 "단기보다는 장기적인 목표 설정이 성장을 위한 좋은 배움의 기회가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원FC는 특정 누구의 팀이 아니다. 우리 모두의 강원FC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 대표의 조언에 선수들도 화답했다. 주장 김동현은 "신인, 베테랑 선수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었다"면서 "축구 선수로 살아가면서 지녀야 할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이어 "대표의 말씀처럼 모두의 강원FC가 될 수 있도록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이날 웨이트트레이닝장, 치료실, 목욕탕 등을 둘러보며 선수들의 애로 사항을 경청하기도 했다. 강원FC는 오는 30일 김천 상무와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6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