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다시 뭉친 쌈디·이용진·김예원·유라…돌아온 '환승연애4'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환승연애' 시즌4, 오는 10월 1일 티빙서 공개

티빙 유튜브 영상 캡처티빙 유튜브 영상 캡처
사이먼 도미닉(쌈디),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다시 한번 '과몰입 시간'을 선사한다.

3일 티빙에 따르면 연애 예능 '환승연애' 시즌4가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환승연애4'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연애 관찰을 넘어 이별 이후의 감정선, 환승과 재회의 갈림길, 그리고 새로운 사랑의 가능성까지 담아 매 시즌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출연자들이 모여 지나간 연애부터 새로 시작되는 썸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로 드라마틱한 서사를 써 내려간 데 이어 올해 초 스핀오프로 시즌을 확장했다.

특히 '환승연애' 시리즈는 공개 당시 15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 가입기여자수 1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공개 40일 만에 시청자 수 100만 명을 돌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될 시즌4는 이전보다 한층 더 깊어진 몰입감과 현실적인 연애 서사를 선보일 전망이다. '환승연애' 시리즈 대표 패널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다시 한번 뭉쳐 웃음과 공감을 넘나드는 '과몰입 시'을 책임진다.

티빙 제공티빙 제공
함께 공개된 로고 포스터에는 파란빛 배경 속에 눕혀진 모래시계 위에 "멈췄던 우리의 시간이 다시 시작된다"는 문구가 담기며 이번 시즌의 서사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시즌마다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겼던 '환승연애'는 이번 시즌4에서 또 어떤 짜릿한 서사와 반전을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환승연애4'는 오는 10월 1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