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제공롯데GRS가 자사 앱 '롯데잇츠(Lotte Eatz)'를 9일 재오픈했다. 지난해 3월 리뉴얼 이후 6개월간 사용자 모니터링과 U&A 조사를 거쳐 불편 요소를 개선한 것이다.
이번 개편은 △메인 화면 인터페이스 △할인 혜택 탐색 △쿠폰 사용 및 결제 간소화에 초점을 맞췄다. 앱 첫 화면은 8개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도록 구성했으며, 글로벌 내비게이션 바(GNB)와 쿠폰 안내를 전면에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쿠폰은 확인부터 사용까지 단계를 단순화하고 리스트 UI를 개편해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했다. 결제 과정은 주문·할인·결제 영역을 상단으로 배치하고 불필요한 절차를 줄여 빠른 결제가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잇츠 회원 수는 500만을 돌파하며 단순 주문 앱을 넘어 고객 DB 기반의 빅데이터 채널로 성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 중심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경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