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시, 전국(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발대식 개최…성공 개최 결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부산시가 17일 오후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전국(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한다. 부산시 제공부산시가 17일 오후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전국(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한다. 부산시 제공
부산시와 부산자원봉사센터는 17일 오후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5 전국(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부산 전역에서 선발된 자원봉사자 2500여명을 비롯해 박형준 부산시장과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기수단 입장과 개회 선언, 결의문 낭독, 축하 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또, '함께 굴리는 희망, 하나로 모아지는 메시지'를 주제로 한 대형 공굴리기 퍼포먼스를 통해 결의를 다질 계획이다.

시는 발대식을 계기로 체전 기간 자원봉사자들이 선수단과 시민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것과 함께 안전하고 활기찬 대회 지원에 나설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방침이다.

박형준 시장은 "자원봉사자는 전국체전 성공 개최의 숨은 주역이자 부산의 품격을 드높이는 얼굴"이라며 "이번 대회가 대한민국 체육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