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순천 청년 소상공인 페스티벌' 성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청년 창업과 지역 상생의 새로운 비전 제시"

청년 소상공인 페스티벌 기념.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제공청년 소상공인 페스티벌 기념.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제공
순천시가 후원하고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 주관,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가 주최한 '2025 청년 소상공인 페스티벌'이 지난 3일 순천 호수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 청년 소상공인들의 창의적 도전과 상생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시민과 함께 지역경제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영우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이대진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회장을 비롯한 청년 창업가, 소상공인,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청년이 주도하는 순천형 지역경제 혁신의 가능성을 함께 논의했다.

청년 소상공인 페스티벌 기념.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제공청년 소상공인 페스티벌 기념.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제공
김문수 국회의원과 노관규 순천시장도 참석해 청년 창업가들을 격려했다.

고영우 회장은 "청년 소상공인들의 열정이 곧 지역경제의 미래다. 이 자리가 단순한 축제가 아니라, 청년이 중심이 되어 순천을 다시 일으키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청년 소상공인들과의 협업을 강조했다.

이대진 회장은 "행사는 청년 스스로가 지역을 바꾸어 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며 "청년 창업 생태계 조성과 권익 증진을 위해 더 폭넓은 연대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