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BNK경남은행, '미수령연금·장기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BNK경남은행 본점 전경.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본점 전경.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오는 10월 31일까지 '2025년 미수령연금ㆍ장기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대상은 연금수령이 가능하나 연금지급을 신청하지 않았거나, 적립 만기일이 경과하고 잔액이 120만원 미만 계좌인 '미수령연금'을 보유한 고객과 만기 또는 최종거래일로부터 5년 이상 입출금 거래가 없는 계좌인 '장기미거래 신탁'을 보유한 고객이다.
 
미수령연금ㆍ장기미거래 신탁을 보유한 고객은 신분증을 들고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조회나 해지를 할 수 있다.
 
장기미거래 신탁 보유 여부는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또는 계좌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www.payinfo.or.kr)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은 더 많은 고객들이 미수령연금ㆍ장기미거래 신탁 자산을 찾을 수 있도록 캠페인과 함께 LMS 발송과 우편통보, 유선연락 등 '대고객 안내'도 진행하고 있다.
 
신탁사업부 이춘석 부장은 "금융소비자들이 찾아가지 않는 '숨은 금융자산'의 규모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잠자고 있는 소중한 자산을 찾았으면 한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