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제공CJ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2025 올리브영 어워즈 l 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팝마트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꾸며지며,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제품과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행사장에서는 작은별·라부부·크라이베이비·디무·몰리 등 팝마트 7대 캐릭터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비롯해 약 100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어워즈존에서는 연간 1억 건 이상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올해의 대표 수상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소개하며, '산타의 우체국' 콘셉트로 구성했다.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스탬프 투어를 통해 피규어·키링 등 기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소원 작성 이벤트와 해시태그 챌린지,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와 글로벌 캐릭터 IP를 연계해 연말 경험을 확장하고자 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개점 1년 만에 K뷰티·K라이프스타일 팝업 공간으로 자리잡았으며, '메디힐 X KBO' 팝업과 '레고트' 텀블러 꾸미기 팝업 등이 큰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