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경주서 단독주택 화재 잇따라…70·80대 3명 사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출동한 소방관들이 경주시 배동 단독주택 화재를 진화하고 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출동한 소방관들이 경주시 배동 단독주택 화재를 진화하고 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
경북 경주에서 단독주택 화재가 잇따르며 모두 3명이 숨지거나 다쳤다.
 
15일 오전 1시 53분쯤 경주시 배동의 한 단독주택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는 불이 나 80대 부부가 연기를 흡입한 채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 불로 80여㎡ 규모의 주택 중 절반 가량이 불에 탔다. 화재는 출동한 소방관 등에 의해 20여분 만에 모두 진화됐다.

출동한 소방관들이 경주시 동방동 단독주택 화재를 진화하고 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출동한 소방관들이 경주시 동방동 단독주택 화재를 진화하고 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
1시간 40여분 뒤인 이날 오전 3시 32분쯤에는 경주시 동방동의 한 단독주택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해 70대 남성 1명이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불은 66㎡ 규모의 주택 중 절반가량을 태우고 출동한 소방관에 의해 1시간 만에 진화됐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두 화재의 정확한 원인과 피해 규모, 그리고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