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B1A4, W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앞날 응원·축복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B1A4. B1A4 공식 트위터그룹 B1A4. B1A4 공식 트위터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현재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WM엔터테인먼트는 "B1A4(신우·산들·공찬)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B1A4와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23일 밝혔다.

이어 "지난 14년간 당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한 B1A4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비록 당사와의 전속계약은 종료되지만 오랜 시간 깊은 인연을 이어온 만큼, 앞으로 B1A4가 새로운 둥지에서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당사는 성심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M 측은 "당사와 B1A4 서로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RBW재팬에서도 해외 활동에 힘을 더해 업무협력 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단순한 가수와 소속사의 관계를 넘어 14년이라는 시간 동안 WM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좋은 동료로 든든한 동행을 함께해준 B1A4가 자신들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저희 WM 임직원은 멤버들의 앞날을 응원하고 축복하겠다. B1A4의 앞으로 활동에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11년 미니앨범 '렛츠 플라이'(Let's Fly)로 데뷔한 B1A4는 '이게 무슨 일이야' '론리'(Lonely)(없구나) '거짓말이야' '잘자요 굿나잇' '롤린'(Rollin') '그대와 함께' '크리스마스잖아요'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