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학생 앰배서더 모집. LG유플러스 제공LG유플러스가 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대학생 대상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선발된 앰버서더에게는 향후 LG유플러스 신입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LG유플러스는 13일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를 중심으로 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유쓰피릿' 1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보유한 국내외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 유학생이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내달 1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유쓰피릿은 대학생들이 LG유플러스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또래 시각에서 브랜드 경험을 콘텐츠로 풀어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유쓰의 정신으로 도전하는 20대'라는 의미를 담아 매년 상·하반기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17기 참가자들은 △상품·서비스·혜택 홍보 및 자문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 기획·운영 △유쓰 브랜드 캠페인 기획 △상품·서비스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발굴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3월부터 7월까지다. 사전 미션을 수행한 뒤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지원이 가능하며,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이 있거나 마케팅·IT·테크 분야에 관심이 높은 지원자는 선발 과정에서 우대된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LG유플러스 신입 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비롯해 △매월 활동비 △프로필 스튜디오 촬영 △브랜드 필름·보도자료·유튜브 채널 등 대표 모델 참여 기회 △인플루언서 네트워킹 및 실무자 멘토링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 교육 △LG유플러스 공식 채널 업로드 및 파트너십 광고를 통한 채널 성장 지원 등이 제공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은 "유쓰피릿은 단순 홍보를 넘어 20대와 브랜드가 관계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라며 "콘텐츠 제작과 캠페인 기획 경험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유플러스를 대표하는 활동에 도전하고 싶은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