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지방선거 승리 제주로부터"…민주당 필승 결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민주당 도당 지방선거기획단 기자회견…"제주발전 위한 중요한 선거"

민주당 도당 지방선거기획단 기자회견. 고상현 기자민주당 도당 지방선거기획단 기자회견. 고상현 기자
오는 6월 3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이 필승 결의를 다졌다.
 
민주당 도당 지방선거기획단은 22일 도의회 도민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제주의 미래를 그리고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지방선거 승리의 길 제주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방선거기획단은 "지난해는 다사다난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12·3 불법 비상계엄으로 시작된 권력의 폭주를 응원 봉을 든 시민의 힘으로, 빛의 혁명으로 막아냈다"고 강조했다.
 
"이재명 정부는 소비쿠폰을 통해 내수시장을 활성화했고, 코스피는 사상 첫 5천선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한미 관세협상 타결 등 국익을 최우선으로 한 외교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했다.
 
"수많은 성과에도 민생경제 회복부터 완전한 내란 종식까지 과제가 많다. 지방선거는 제주발전과 이재명 정부 성공, 산적한 과제를 해결하고 미래로 나아가는데 중요한 선거"라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지방선거기획단은 6·3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부적격 후보자 제로(Zero) △억울한 컷오프 제로 △낙하산공천 제로 △불법심사 제로 등 4무(無) 원칙도 선언했다.
 
한편 민주당은 오는 1월 26일 제주에서 최고위원 회의를 연다. 정청래 당 대표와 한병도 원내대표 등 지도부와 박지원·이언주·문정복·황명선·강득구·서삼석·이성윤 최고위원도 참석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