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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이제는 '새해 세일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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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와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이 내년 1월 2일부터 신년 세일 전쟁에 돌입한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 2∼19일 갑오년 첫 정기 세일을 한다.

첫날인 2일에는 본점과 잠실점 등에서 복주머니에 정상가보다 30∼70% 할인된 상품을 담아 판매하는 '복 상품전'을 연다.

2∼7일에는 본점 9층에서 지코트·미니멈·시슬리 등 여성 의류 브랜드 60여 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30∼70% 할인하는 '값?오!개혁 여성패션 500대 품목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빈폴과 폴로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도 30∼50% 시즌 오프에 들어간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새해 첫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가장 매출이 높은 첫 주말 고객 몰이를 위해 점포별로 바이어가 추천하는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특가 기획 상품 30선'을 진행한다.

특히 2∼9일 무역센터점에서는 란제리 브랜드 비너스와 와코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폴로·타미힐피거·라코스테 등도 시즌 오프 행사를 연다.

신세계백화점도 겨울 패션 등 방한 상품을 중심으로 세일을 준비했다.

2∼5일 강남점에서는 '모피 & 아우터 대전'을 열고 진도·동우·윤진·사바티에 등 유명 모피 브랜드는 물론, 남성 브랜드와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다른 백화점보다 하루 빠른 1일부터 20일 동안 신년 첫 세일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명품관은 토리버치·로로피아나·미스지컬렉션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20∼30% 세일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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