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EXO)의 '템포'(Tempo)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2일 공개된 엑소의 정규 5집 타이틀곡 '템포'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5일 유튜브에서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엑소는 억대뷰 뮤직비디오 개수를 9편으로 늘렸다. 억대뷰를 달성한 이들의 뮤직비디오 중 '몬스터'(Monster),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코 코 밥'(Ko Ko Bop) 등 3편의 조회수는 2억 건이 넘는다.
엑소는 XtvN을 비롯해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옥수수,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 대만 라인TV 등을 통해 방송 중인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