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핫한 인턴으로 '언니네 쌀롱' 접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12일) 밤 10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 이진혁이 출연한다. (사진='언니네 쌀롱' 제공) 확대이미지

 

그룹 업텐션의 멤버 이진혁이 MBC 파일럿 예능 '언니네 쌀롱'에서 열정 넘치는 인턴으로 출연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언니네 쌀롱' 2회에서는 이진혁이 인턴으로 대활약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쌀롱 대표 한예슬이 "핫한 인턴 친구를 영입해 왔다"면서 이진혁을 소개하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이게 웬 경사야!"라며 반가워했고, 헤어 스타일리스트 차홍 역시 "진혁 씨 덕분에 여기가 화사하다"고 화답했다.

이진혁은 뷰티 어벤져스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필기하고, 패션 룸에서는 직접 의상과 머플러, 안경을 착용하며 피팅모델을 자처했으며, 헤어 룸에서는 미용 보조 역할까지 해내며 열정을 뿜어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진혁과 배우 이동욱의 남다른 친분, 최현석에게 전수한 이진혁만의 사진 잘 찍는 비법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한예슬과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등이 출연한다. 오늘(12일) 밤 10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