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화보]'오징어 게임' 정호연 "두려움은 없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정호연. 더블유 코리아 제공배우 정호연. 더블유 코리아 제공'오징어 게임' 배우 정호연이 몽환적인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정호연의 화보는 배우로서의 첫 시작을 알리면서 신비롭고 매혹적인 정호연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배우 정호연. 더블유 코리아 제공배우 정호연. 더블유 코리아 제공​공개된 화보 속 정호연은 말없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정호연만의 아우라를 포착한 이번 화보는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화보인 만큼 오롯이 얼굴에 집중돼 있다.

정호연은 첫 연기 데뷔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모았다.
 
정호연은 인터뷰를 통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오징어 게임'에 참여하게 된 소감까지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배우 정호연. 더블유 코리아 제공배우 정호연. 더블유 코리아 제공"지금 할 수 있는 연기를 하자"며 즐겁고 행복하게 연기했다는 정호연은 "연기를 시작하며 조금씩 세상의 공기가 바뀌는 듯한 기분이 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나와 새벽이가 서로 닮았다"고 '오징어 게임'에서 맡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마지막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대해 "두려움은 없다"고 밝힌 정호연이 앞으로 어떤 성장을 이뤄낼 지 기대감을 높인다.
 
배우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정호연의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10월호와 더블유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일베짱깨대장SSG2024-12-26 14:39:41신고

    추천1비추천0

    독재자 리승만 + 박정희 + 전두광의 똘마니 "하나회" 세력은 아직도 호시탐탐 과거의 영광의 재현을 위해 힘을 쓰고 있다. 이번 불법계엄도 모두 그들의 계획인 것이며, 현재 대통령 탄핵 지연 또한 그들이 저런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에 대한 방증이다. 그들이 과거 리승만때부터 이용했던 교활한 정치 수법인 "아몰랑 너 빨1갱이지?" 는 아직도 지지자들을 뭉치게 하는 특효약이다.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항상 현명한 국민들이 지켜왔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도 우리들은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싸워야 한다.

  • NAVER일베짱깨대장SSG2024-12-26 14:38:38신고

    추천1비추천0

    이걸 눈 감아주는 언론은 불법계엄 세력과 한 패이다.

  • NAVER노노노노2024-12-26 11:09:35신고

    추천2비추천4

    MBC JTBC의 취재를 불허한것은 잘한일이다. 이두언론은 취재를 해도 거짓 가짜뉴스를 제작하여 뿌릴것이 자명한데 취재를 할필요가 잇을까 묻고싶다. 지방MBC유투브는 민주당의 방송처럼 계속 민주당의 대표회의나 원내대표회의를 몇시간씩 방송하고 현재 탄핵집회에 투입된 종북주사파 국가 전복세력들을 미화하는등 누가봐도 편파보도 거짓 보도를 하기에 나섰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