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터널스', MCU에 엄청난 영향을 끼칠 작품"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이터널스' MCU 비기닝 영상 스틸.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이터널스' MCU 비기닝 영상 스틸.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MCU(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의 새로운 시대를 열며 '어벤져스' 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영화 '이터널스'의 위대한 시작을 알리는 'MCU 비기닝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촬영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MCU의 수장 케빈 파이기와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클로이 자오 감독이 꿈꾸는 히어로 무비의 비전, '이터널스'를 연기한 다양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코멘트가 함께 해 특별함을 더했다.
 
영상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 찾아온 인류의 위협과 '이터널스'의 밀접한 연결고리를 소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을 맡은 케빈 파이기와 네이트 무어는 "마블 유니버스의 시작을 다루는 이야기"라며 "'엔드게임' 이후 직면한 우리 세계의 상황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거대한 서사를 시작으로 태초의 히어로 '이터널스'가 모습을 드러냈다. 세르시 역을 맡은 젬마 찬은 10명의 '이터널스'를 소개했고 각 캐릭터의 경이로운 모습과 액션, 능력이 돋보이는 장면이 이어졌다. 강력한 히어로이면서 동시에 하나의 '가족'과 같은 모습을 한 '이터널스' 멤버들의 특별한 모습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히어로의 이야기와 블록버스터를 완성도 있게 탄생시킨 클로이 자오 감독은 "진정한 인간의 의미는 무엇인지, 다채로운 감정들로 가득한 여정을 떠난다"며 전 세계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이번 작품에 담아냈다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황홀한 미쟝센을 고스란히 담아낸 비하인드 신부터 마동석과 리차드 매든 등 배우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하며 작품을 이끄는 장면들 역시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해 젬마 찬, 셀마 헤이엑, 쿠마일 난지아니는 "촬영 장소, 방식, 배우 모두가 특별하다. 전 세계 관객들은 처음으로 자신과 가장 닮은 히어로를 만나게 될 것"이라며 "글로벌하고 거대하다. 이야기와 깊이와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다. 모든 것이 새로운 영화"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케빈 파이기는 "MCU에 엄청난 영향을 끼칠 작품.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며 마블 페이즈 4의 경이로운 시작을 알릴 '이터널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터널스'에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다채롭고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특히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마블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외화 '이터널스'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이터널스'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0

0

전체 댓글 32

새로고침
  • NAVER대박20032022-02-27 11:12:09신고

    추천50비추천0

    이권으로 유착된 모든 연결고리는 국힘과 그의세력들인것이 이렇게 적나라하게 나타나는데 이런 더러운집단이 세상에 일목요연하게 나타나지 않는것은 조중동을 위시한 대한민국의 힘있는언론이 국민에게 정확하게 알리지 않기때문입니다.
    모든 비리의 온상들이 민주당의 쬐끄만 비리를 찿아서 흔들어댑니다. 물론 쬐끄만 비리도 민주당은 커다란 잘못입니다. 앞으론 민주당세력은 절대 쬐끄만 비리도 엄단해나가길 바랍니다. 국힘세력은 세력을 돈으로 해결해야하기 때문에 비리는 계속 저질러야 세력을 유지할수 있을것입니다

  • NAVER키다리쿵짝2022-02-25 17:58:37신고

    추천59비추천3

    화장실 갖다온 구두발을 타인 앉을 열차의자에 올려놓은 비양심과 뻔뻔한 거짓말쟁이로
    군대갈땐 부동시로 한눈 안보인다 군대 빠지곤 의사들은 나빠지면 더나빠지지 좋아지진 않는다 했는데
    윤석열 검사 시험볼땐 2번이나 정상으로 나와서 몆년전 검찰총장 임명때 국회에서 군기피자로 몰리자
    당시 국회의사당에서 가까운 안과를 않가고 굳이 분당까지 가서
    제일 친한 친구 안과에서 도로 부동시로 진단을 받은것이 엄청 수상하고
    안보인다면서도 맨눈으로 골프와 당구 오백치는자며

    얼마전 부동시 만드는법을 의사들은 안다며 어떤분이 글을 올렸는데
    멀미약인 키미테 같은걸 눈에 붙이면 일시적으로 눈이 나빠져 보인다던데 윤석열이 요방법을 쓴건지?

    또 수백억 부동산 사기에 도이취증권 주가조작과 학력서류조작전문 쥴리와 장모가족과
    본인의 170여건 범죄중 편파수사로 무혐의 만들어주고
    국힘당과 짜고 핸드폰 비번 숨기는

  • NAVER지구천사2022-02-25 17:01:03신고

    추천74비추천2

    신천지가 고의로 코로나를 퍼뜨리고, 현정부를 어떻게든 비방하고 나쁘게 만들려고 조직적으로 움직이는데, 윤썩열과 원흐룡 국민의적들이 다 모여서 나라 망하라고 굿판을 벌였구나 ! 천하의 몹쓸것들아 ! 회개하고 북한으로 가라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