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 나영석 vs 4인방 '케미' 터졌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송 캡처방송 캡처tvN '뿅뿅 지구오락실'이 이은지·오마이걸 미미·이영지·아이브 안유진과 제작진의 케미스트리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나영석 PD의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 용사 4인방의 첫 만남부터 옷장을 타고 시공간을 넘어 2000년대 또 다른 지구로 이동한 멤버들의 활약이 담기며 시청률 2.2%(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출발했다.

이은지·미미·이영지·안유진은 첫 만남부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사전 정보 없이 첫 만남 장소에 나타난 이들은 초면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찰떡 호흡을 뽐냈다. 오디오가 빌 틈 없는 화려한 입담과 남다른 댄스 DNA로 예능 고수인 제작진들을 당황하게 만든 것. 예상보다 뛰어난 멤버들의 활약상에 게임 중간 급하게 회의에 나서는 제작진은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이 또 다른 지구로 이동해 게임을 펼치게 되는 '뿅뿅 지구오락실' 세계관에 따라 지구 용사 4인방은 랜덤 플레이 댄스 결과 2000년대 태국으로 떠나게 됐다. 2000년대를 완벽히 고증한 패션으로 나타난 멤버들은 태국에 도착한 후로도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방송을 기대케 했다. 게임 내내 계속된 자칭 '노화된 제작진'과 연신 "영석이 형"을 외치는 뉴 제너레이션 간의 '밀당'(밀고 당기기)은 큰 웃음과 재미를 더했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