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더뉴식스, 90년대 감성으로 6월 7일 컴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2일 공개된 더뉴식스의 미니 3집 '보이후드' 앨범 및 스케줄 포스터. 피네이션 제공22일 공개된 더뉴식스의 미니 3집 '보이후드' 앨범 및 스케줄 포스터. 피네이션 제공보이그룹 더뉴식스(TNX)가 6월 컴백을 확정했다.

TNX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더뉴식스는 영문 표기는 그대로 TNX로 두되, '더뉴식스'라고 읽기로 했다. 더뉴식스로 첫 출발하는 새 앨범은 오는 6월 7일 발매 예정이다.

22일 0시 더뉴식스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더뉴식스의 미니 3집 '보이후드'(BOYHOOD) 포스터와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앨범 포스터는 마치 90년대 잡지를 보는 듯한 복고 감성이 가득 담겼다. 더뉴식스의 '보이후드'는 이런 점이 좋다며 △소년들의 뜨거운 우정 △멤버가 직접 참여한 양질의 사운드 △누구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 △천상의 비주얼 등 총 4가지를 꼽았다.

스케줄러 역시 과거 종이신문에 나타나 있던 TV 프로그램 편성표처럼 구성했다. 23일 '보이후드' 수록곡 공개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예고 영상 공개, 더뉴식스 특집 1~2, 디지털 커버 아트, '소년들의 문단속' 시즌 2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홍보(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니 3집 '보이후드'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 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전작 '러브 네버 다이스'(Love Never Dies) 이후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더뉴식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보이후드'는 오는 6월 7일 발매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