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박서준×박보영 '콘트리트 유토피아' 8월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 티저 예고편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 티저 예고편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여름 극장가 출격에 나선다.
 
'지옥' 'D.P.' 등 화제작을 선보인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신작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영화는 2014년 연재 이후 호평을 모았던 김숭늉 작가의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원작으로 새롭게 각색했다.
 
특히 배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작품에서 이병헌은 외부인들로부터 아파트를 지키기 위해 어떤 위험도 마다하지 않는 새로운 주민 대표 영탁 역을 맡아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아파트와 가족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민성 역은 박서준이 맡았으며, 그와 부부 호흡을 보여줄 박보영은 극한의 상황에서도 신념을 잃지 않은 명화 역으로 한층 성숙해진 연기를 펼칠 것이다.
 
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 티저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 티저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모든 것이 붕괴된 도시 한복판, 유일하게 무너지지 않은 단 한 채의 아파트가 "모든 것이 무너졌다 우리 아파트만 제외하고"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대지진으로 인해 모든 것이 폐허로 변해버린 세상, 유일하게 살아남은 아파트에서 생존을 위해 스스로를 지켜내야 하는 주민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과 캐릭터 변신이 강렬한 인상을 전하며 이들이 빚어낼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김선영, 박지후, 김도윤이 합세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