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베이비몬스터, 일단 6인조로 데뷔…아현, 건강 문제로 휴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베이비몬스터가 6인조로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베이비몬스터가 6인조로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멤버 아현이 빠진 채 6인조로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는 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까지 여섯 멤버로 오는 27일 데뷔곡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동시 공개한다"라고 15일 밝혔다.

데뷔 과정에 함께해 온 아현은 건강상의 이유로 신중히 논의한 끝에 당분간 휴식에 전념하기로 했다.

YG 측은 "아현을 베이비몬스터의 일원으로 소개 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아티스트의 건강을 위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아현이 충분히 회복하고,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정식 데뷔를 2주도 채 남기지 않았다. YG는 송캠프를 통해 유수의 글로벌 작가로부터 완성도 높은 곡을 받고, 촘촘하게 선별했으며, YG 선배 아티스트와 내부 프로듀서진이 지원했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나오는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리얼리티를 통해 총 7인을 선발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319만 명, 콘텐츠 누적 조회수 4억 5천만 회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7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1

새로고침
  • KAKAO그것은알고쉽다2025-05-28 10:35:33신고

    추천1비추천1

    박기자는 "이준석 후보가 자신의 아들이 한 것으로 추정되는 혐오성 발언.." 이러고 했는 데, 일부 보수들이 유포한 것으로 확인된 사실이 아니다. 사실은 이재명의 형이 자기를 낳은 어머니를 원망하며 한 얘기이다. 정정보도를 하라!!

  • NAVER새타작기2025-05-28 05:55:23신고

    추천4비추천2

    전형적 양비론이다.
    사악하고 비열하고 후진 젓가락발언은 대응하기에 너무 수준의 저급함이 충격적이
    라 그냥 개무시해야 맞다.

  • KAKAO중요2025-05-28 02:29:27신고

    추천9비추천2

    김현정이 이준석 맘이라더니 노컷의 이준석 사랑은 여전함. 이준석의 발언을 이재명의 대답과 양비론으로 다루면 그게 공평한 것으로 보인다 이거지? 준석이의 그딴 질문에 그럼 어떤 답을 해야하는 거지? 조선처럼 대놓고 이재명 까는 것보다 노컷의 이런 교묘한 장난질이 더 역겹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