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V-리그 올스타전 '부정 예매' 발견…일괄 취소·환불 조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KOVO 제공KOVO 제공
프로배구 '별들의 잔치' 올스타전 티켓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예매된 사례가 발견됐다.

한국배구연맹(KOVO)는 22일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비정상적인 접근 방법으로 티켓을 예매한 사례를 발견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일괄 취소 및 환불 조치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공지했다.

KOVO에 따르면, 공식 티켓 예매일인 22일을 앞두고 진행된 시스템 세팅 및 테스트 과정에서 티켓이 미리 구매된 사례가 발견됐다. 78매가 예정일보다 먼저 예매됐고,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25개의 계정을 통해 이뤄졌다.

이에 KOVO는 "개발자 도구를 활용해 링크에 직접 접속하는 경우 및 비정상적인 시스템 설정 변경을 통한 접근 등으로 예매가 이뤄진 것으로 판단된다"고 자체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어 "홈페이지 서버 확인 결과 시스템 오류로 인해 예매 창이 활성화된 기록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덧붙였다.

KOVO는 "연맹은 이번 건을 면밀히 검토해 불법적인 방법으로 접속을 한 이용자가 발견될 경우 이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전달했다. 또 "앞으로 올바른 프로배구 관람 문화 조성을 위해 불법적인 접근 방법을 통한 티켓 구매를 근절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올스타전 티켓 예매는 공지한 대로 22일(월) 오전 11시부터 KOVO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올스타전은 오는 27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0

0

전체 댓글 41

새로고침
  • KAKAO띵댓2022-02-18 06:06:35신고

    추천2비추천5

    틀린 말은 아니지? 대립구도에 의한 갈등 조장, 자영업자에 대한 압박, 부동산 소유자에 대한 압박, 어마어마하게 짓고 있는 임대아파트로 만드는 청년들의 정부 임차인화, 세금을 뿌리는 정치 등등등등

  • NAVER착짱죽짱2022-02-18 03:25:29신고

    추천6비추천8

    문재인 대통령의 베이징대학교 연설

    “마오쩌둥 주석이 이끈 대장정에도 조선청년이 함께 했다”
    “중국과 한국은 근대사의 고난을 함께 겪고 극복한 동지다”
    “중국과 한국이 ‘식민제국주의’를 함께 이겨낸 것처럼 지금의 동북아에 닥친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

    민주당이 5년동안 한게 바로 사회주의화고 다른말로 공산화다.

  • NAVER이수연2022-02-18 03:24:33신고

    추천5비추천5

    나약하고 무능한 문죄인 새끼는 반드시 총살시켜야 한다.
    윤양아치 새끼의 사악하고 비열한 품성을 알면서도 무능한 문죄인 새끼는 사사건건 이재명의 발목을 잡고 방해했다.
    무엇 하나라도 이재명에게 도움준 게 있는가?
    정권 바뀌면 바로 사라질 대출 규제를 지금하면 여당의 지지도 올라가고 선거에도 도움이 될텐데 문죄인 멍청이 새끼는 그 정도의 정치감각도 없다.
    반드시 총살시켜야 힌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