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공개된 이혜지와 정호철의 웨딩 사진. A2Z엔터테인먼트 제공코미디언 커플 이혜지-정호철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약 5년 전 소극장에서 공연을 함께 준비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이혜지와 정호철은 오는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15일 공개된 이혜지와 정호철의 웨딩 사진. A2Z엔터테인먼트 제공A2Z엔터테인먼트는 15일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늠름하고 자상한 예비 신랑 이호철과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혜지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번 화보에는 두 사람의 반려견 말숙이도 함께했다.
최근 이혜지는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첩장을 공개한 바 있다. '장동건 고소영, 현빈 손예진 그리고 정호철 이혜지'라는 재치 있는 문구가 웃음을 자아낸다.
15일 공개된 이혜지와 정호철의 웨딩 사진. A2Z엔터테인먼트 제공2014년 SBS 14기 공채 코미디언인 이혜지는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했다.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 '해지대지'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연출하며 현재 약 10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고정 출연하고 있기도 하다.
2015년 SBS 공채 15기로 데뷔해 '웃찾사'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동한 이호철은 지난해부터 신동엽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 MC로 출연하면서 예능 프로그램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