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연상호, 디카프리오와 손잡고 첫 美 영화 '35번가' 제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연상호 감독. 박종민 기자연상호 감독. 박종민 기자연상호 감독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손잡고 첫 영어 영화 '35번가'(35th Street)를 만든다.
 
5일(현지 시간) 외신에 따르면 연상호 감독은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를 함께한 류용재 작가와 첫 영어 프로젝트인 영화 '35번가'를 제작한다.
 
제작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설립한 아피안 웨이와 연상호 감독의 와우 포인트가 공동으로 맡는다. 넷플릭스 '선산' '기생충: 더 그레이' 등을 제작한 와우 포인트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 미국, 일본에서 현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다.
 
줄거리 등 세부 사항을 아직 비밀에 부쳐졌으나 장르는 액션·호러물로 알려졌다. 이르면 내년 하반기 크랭크업 예정이다.
 
한편 연상호 감독이 연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 시즌2는 올 하반기에 공개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1

새로고침
  • NAVER2025-05-08 02:30:30신고

    추천0비추천0

    개네들한테는 법이고 헌법이 있긴 한가요? 그저 자기들한테 필요하면 있는 법조차 뜯어고치는 인간이하의 사람들과 무슨
    예기를 해요? 그냥 몽둥이찜질이 최고지.

  • NAVER야무진2025-05-07 21:06:56신고

    추천6비추천1

    진짜 저 상판때기 꺼벙이 고등학교 애새끼 생각나는 면상이다. 어디서 저런걸... 아우....
    니들은 위헌소지가 있는데도 지금까지도 윤썩결을 감싸고 위헌이라서 파면당하고 했는데도 끝까지 계엄이 아니라고
    우기는 니들이 그 뚫린 주둥이로 위헌소지를 논하냐? 그냥 인싸물고있어라. 꼴베기도싫다. 이 내란새력들아. 어느적도 적당히 해야지. 표창장 조국은 감옥가있고 계엄했다 위헌으로 파면당한 윤썩결은 개끌고 다니면서 보리밥 처먹고 다니냐?

  • GOOGLE발악하는2찍들2025-05-07 19:37:00신고

    추천5비추천1

    방어권~ 방어권~ 외치던 극우 2찍 친일 파 시키들아.. 이게 바로 이재명식 방어권이다. 닭머리들아.. ㅋㅋ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