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북문화관광공사, 유교랜드 여름방학 선물 이벤트 마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교랜드.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유교랜드.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유교랜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평일(화,수,목,금)에 방문한 초등학생 이하 유교랜드 방문객은 문구류 세트와 저금통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유교랜드는 초등학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체 혹은 안동시민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교랜드.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유교랜드.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유교랜드는 한국의 정신문화 수도인 안동에서 유교 문화를 놀이로 체험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가족단위 관광객의 인기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 
   
방문객은 유교적 세계관을 미디어아트로 표현한 儒niverse관, 유교를 상징하는 은행나무를 주제로 한 놀이터 등에서 유교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어바운스, 모션인식게임, 아케이드 게임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5

새로고침
  • NOCUTNEWSleonard2024-07-26 12:52:34신고

    추천1비추천0

    이 다시 극복중)와 로마 가톨릭(변치않는 세계종교)도 그러함.교황성하의 신성성도 변하지 않더군요. 앞으로도 교과서 교육은 거의 변할 사유가 없을것입니다. 베이징대, 볼로냐대.파리대같은 세계사 교과서 자격을 승계하였거나, 동일대학名가진 대학들 말고, 영국 옥스포드, 독일 하이델베르크(교황윤허),스페인 살라망카,포르투갈 코임브라,오스트리아 빈대학처럼 역사와 전통이 있는 대학들과, 2차대전후의 강대국중 하나인 미국 하버드의 역사는 앞으로도 유지될것. https://blog.naver.com/macmaca/223424093319

  • NOCUTNEWSleonard2024-07-26 12:50:49신고

    추천1비추천0

    대를 대중언론과 새로 생긴 사설 입시지에서 약탈하고 도전해온, 패전국 일본잔재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와 추종세력들을 제지하기위한, 해방한국의 대학 체제임. 세계사의 유서깊은 대학들은, 관대한 처분과 역사적 과정을 존중하여, 지금도 학교교육에서 가르치므로, 대학의 역사에 토대한 오래된 교과서교육은, 옳으며, 필자의 재량을 뛰어넘는 세계사의 전통임. 세계사 자격을 존중합니다. @한나라 태학.이후의 국자감(베이징대로 승계), 볼로냐.파리대학의 교과서 자격은 변하지 않더군요. 세계종교 유교(중국이 공산국가로 변해 문화대혁명때문에 위기. 중국

  • NOCUTNEWSleonard2024-07-26 12:48:13신고

    추천1비추천0

    계 귀족대학으로 성대 다음 Royal대 예우. 두 대학만 일류.명문대임. 해방후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유교국가 조선의 한문성명.본관등록이 의무인, 행정법.관습법상 유교나라 한국. 5,000만 한국인뒤 주권없는 패전국 불교 Monkey 일본의 성씨없는 점쇠 僧(히로히토, 아키히토, 나루히토등,일본에서는 천황).그뒤 한국에 주권.학벌없는 패전국 奴隸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점쇠僧이 세운 마당쇠 불교 Monkey),그 뒤 새로생긴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대나 기타의 비신분제 대학들. @이는, 한국내에 주권.자격없이, 한국사 성균관자격 성균관대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