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쪽부터 마마무+, 원어스, 원위, 퍼플키스. RBW 제공마마무+ 등 다양한 그룹이 속한 알비더블유(RBW)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RBW 소속 마마무+(MAMAMOO+), 원어스(ONEUS), 원위(ONEWE), 퍼플키스(PURPLE KISS)는 추석 전날인 오늘(16일) 정오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에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갑진년 추석을 맞아 한복을 입은 모습이 눈에 띈다.
마마무+ 솔라와 문별은 "남은 2024년도 한가위처럼 풍성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오겠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1년 중 가장 크고 밝은 보름달이 뜨는 추석, 팬들이 소원하는 일들이 모두 이뤄질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엠넷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 출연을 확정한 원어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모여 즐거운 대화와 웃음꽃이 피어나는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푹 쉬고, 에너지도 충전해서 남은 한 해도 열심히 달리자"라고 전했다.
이달 4일 새 싱글 '오프 로드'(OFF ROAD)를 발매한 밴드 원위는 "팬 여러분이 항상 건강하고, 원위와 오래오래 함께하자고 소원을 빌었다. 2024년 남은 시간 원위와 함께 알차게 채워가자"라고 밝혔다.
전 세계 19개 도시를 도는 월드 투어 '퍼플키스 2024 비엑스엑스 투어'(PURPLE KISS 2024 BXX TOUR)를 성황리에 마친 퍼플키스는 "팬들과 맞이하는 네 번째 추석"이라며 "연휴 동안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