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어반자카파, '아이엠' '첫만남' '줄게' 무대 선사…전국 투어 성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어반자카파가 2개월 간의 전국 투어를 마쳤다. 앤드류컴퍼니 제공그룹 어반자카파가 2개월 간의 전국 투어를 마쳤다. 앤드류컴퍼니 제공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3년 만에 치르는 전국 투어를 마쳤다.

소속사 앤드류컴퍼니는 어반자카파가 24~25일 수원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열다섯 번째 겨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지난달 2일부터 대구를 시작으로 2개월 동안 진행됐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여 만에 열린 전국 투어 콘서트는 총 8개 도시 14회 공연으로 치러졌다.

마지막을 장식한 수원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일 매진됐다. '리버'(River) '커피를 마시고'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 '놓아버려요' '니가 싫어' '열손가락' '안녕' '코 끝에 겨울' '널 사랑하지 않아' '그날에 우리' 등 대표곡을 포함해 다양한 곡 무대를 선사했다.

어반자카파 콘서트의 트레이드마크인 '자카파쇼'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과 노래방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권순일은 아이브(IVE)의 '아이엠'(I AM), 박용인은 투어스(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조현아는 화제의 솔로곡 '줄게' 무대를 꾸몄다.

조현아는 "3년여 만에 개최되는 콘서트라 걱정도 기대도 컸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열심히 노래할 수 있었다. 좋은 음악과 공연으로 내년에도 또 다시 많은 분들을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공연 소감을 전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평화톻일2025-06-08 06:50:36신고

    추천0비추천0

    작금의 세계는 안위적인 방면에 있어서 불가마의 개미처럼 어떻게 해야 할지 대안이 없어 보입니다. 이런 난제를 해결 하기 위하여 인류사회의 역사를 살펴보면 답안은 자연순환의 법칙에 있으며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을 요해하시려면 인터넷의:’평화를 이루기 위한 간략한 안내서’ 그리고 ‘세계평화의 총체적인 목표와 내용’ 참조 해주시기 바랍니다,여기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고 의문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주소는: http://www.shijiehepingshidaiyijinglailin.com/?p=824
    www.shijiehepingshidaiyijinglail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