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윤석열퇴진 울산본부 "최상목, 내란·김건희 특검법 공포하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윤석열즉각퇴진 울산운동본부는 31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은 내란·김건희 특검법을 즉각 공포하라"고 촉구했다. 윤석열즉각퇴진 울산운동본부 제공윤석열즉각퇴진 울산운동본부는 31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은 내란·김건희 특검법을 즉각 공포하라"고 촉구했다. 윤석열즉각퇴진 울산운동본부 제공
울산시민사회·노동·정당 등으로 구성된 윤석열즉각퇴진 울산운동본부는 31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은 내란·김건희 특검법을 즉각 공포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지난 3일 밤 국민을 향해 총부리를 겨눈 내란범 윤석열의 죄를 낱낱이 밝혀야 한다"며 "공수처의 출석요구도, 헌법재판소의 송달도 받지 않는 파렴치한 윤석열을 철저히 수사하고 처벌하기 위해서는 내란 특검 임명이 시급하다"고 주장했다.

김건희 특검법과 관련해서는 "명태균 게이트와 윤석열 선거 개입 통화, 채 상병 사망 외압 수사에서 드러난 주가조작 세력의 개입, 영등포서 마약 수사 외압 등 중대한 국정농단 사건의 중심에 김건희와 그 일당들이 있었다"며 "국정농단 사건의 실체를 밝혀내야 대한민국이 몇몇 이익집단, 사인에 좌지우지되는 폐단을 막아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최 권한대행은 한덕수의 전철을 밟지말고 헌법재판관을 즉각 임명하라"면서 "국민의힘은 내란 수괴 윤석열 파면을 방해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제주항공 참사'로 희생된 이들을 추모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