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지난해 열일한 청하, 2월 12일 컴백…타이틀곡은 '스트레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청하. 청하 공식 트위터가수 청하. 청하 공식 트위터
가수 청하가 2월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모어비전에 따르면, 청하는 23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새 미니앨범 '알리비오'(Alivio)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 날짜는 2월 12일이다.

오는 24일과 27일에는 공식 사진을, 30일에는 표지 이미지, 31일에는 트랙 리스트, 2월 3일 앨범 프리뷰, 5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타이틀곡은 '스트레스'(STRESS)로,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스트레스' 뮤직비디오 티저, 카운트다운 라이브 등 앨범이 나오는 오는 2월 12일까지 여러 티저 콘텐츠가 예정돼 있다.

새 미니앨범명 '알리비오'는 '위안'과 '안도'를 뜻한다. 우리가 일상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와 그로부터의 해방 그리고 그 사이에서 스며드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을 담아냈다.

청하는 지난해 싱글 '이니 미니'(EENIE MEENIE) '알고리즘'(Algorithm) '크리스마스 프로미시스'(Christmas Promises) 등을 내며 활발히 활동했다. 이은미와 함께한 '무브 리무브'(Move Remove)도 10월 발매했다.

청하의 컴백작 '알리비오'는 오는 2월 12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