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수지, 가수로 본업 컴백…새 디지털 싱글 17일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수지가 오는 17일 신곡 '컴백'을 낸다. 매니지먼트 숲 제공가수 수지가 오는 17일 신곡 '컴백'을 낸다. 매니지먼트 숲 제공
배우 수지가 신곡을 낸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수지가 오는 17일 디지털 싱글 '컴백'(Come back)을 발매한다"라고 7일 밝혔다. 콘셉트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새틀라이트'(Satellite) '케이프'(Cape) 등 수지와 함께 호흡을 맞춘 강현민 프로듀서가 이번 신곡 '컴백'에 참여해, 수지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그려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수지 역시 콘셉트 구상 등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수지의 신곡은 2022년 10월 발표한 싱글 '케이프' 이후 2년 4개월 만이다. 그간 강승원 앨범 '강승원 이집'에 '널 사랑하니까'(Because I Love You) 가창에 참여했고, JTBC 걸그룹 서바이벌 '알 유 넥스트?'(R U Next?) 테마곡 '전속력으로'와 본인이 주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OST '보통의 날'을 불렀다.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온 수지의 새 디지털 싱글 '컴백'은 오는 17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1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