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비정상회담' 로빈♥LPG 김서연, 5월 3일 결혼 "소중한 반쪽"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LPG 김서연, 로빈. 김서연 인스타그램왼쪽부터 LPG 김서연, 로빈. 김서연 인스타그램
외국인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출연했던 로빈 데이아나와 그룹 엘피지(LPG) 김서연이 결혼한다.

로빈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사진을 올린 후 "여러분께 조심스럽지만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제가 인생의 소중한 반쪽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에 와서 낯선 환경 속에서도 웃으며 지낼 수 있었던 건 늘 따뜻한 응원과 사랑 보내주신 여러분 덕분이라는 걸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더 조심스럽고, 또 먼저 전하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라고 썼다.

로빈은 "준비가 조금 빠르게 진행되다 보니 직접 말씀 못 드린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따뜻하게 지켜봐 주신다면 그 마음 꼭 잊지 않고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새로운 시작,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김서연도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알기에 더 조심스럽고, 더 감사한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라고 알렸다.

그는 "돌고 돌아 만난 인연이기에, 더 깊고 단단한 마음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결혼이 처음이다 보니, 또 서둘러 진행한 결혼이다 보니, 먼저 말씀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청첩장 하나 보내는 게 조심스러워서, 전달하지 못했어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혹여, 먼저 연락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소식 전달할게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신다면, 그 마음 오래 간직하며 보답할 수 있도록 살아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1990년생인 로빈과 1991년생인 김서연은 서로 1살 차이다. 로빈은 '비정상회담'에서 프랑스 대표로 출연하며 널리 이름을 올렸다. 김서연은 LPG에서 '송하'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두 사람은 올해 5월 3일 결혼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