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별사랑, 결혼 발표 "첫사랑 다시 만나, 9월 결혼 약속"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별사랑이 9월 결혼한다. AG컴퍼니 제공가수 별사랑이 9월 결혼한다. AG컴퍼니 제공
가수 별사랑이 9월에 결혼한다.

별사랑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20여 년 전, 아직 모든 것이 서툴고, 순수하던 시절의 인연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중, 생각지 못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다시 마주하게 되었고,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그 인연은 조심스레 그리고 따뜻하게 다시 이어졌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서로를 향한 진심과 따뜻한 마음을 차곡차곡 쌓아가며 5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걸어왔고, 이제는 서로의 삶을 함께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9월, 저는 한결같은 모습과 마음으로 응원해 주고,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곁에서 큰 힘이 되어준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별사랑은 "언제나 그랬듯이, 저는 무대 위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가수 별사랑으로 여러분 곁에 계속 머물 것입니다. 지금보다 더 깊은 마음으로, 더 좋은 노래로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시간도 따뜻하게 오래오래 함께 걸어요"라고 전했다.

또한 별사랑은 자필 편지 외에도 따로 글을 올려 "첫사랑을 다시 만나 5년을 함께 걸었어요. 그리고 다가오는 9월, 제 인생 마지막 사랑이 될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저를 따뜻하게 응원해 주시고 항상 힘이 되어주신 팬님들 덕분에 행복한 결실을 맺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감사함을 더 예쁜 노래와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무대 위에 가수 별사랑으로, 그리고 한 사람의 인생을 함께 걷는 동반자로서도 더 깊이 있는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세요"라고 부탁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6위, MBN '현역가왕' 톱7에 오른 가수 별사랑은 내일(1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가위바위보'를 발표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