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넷플릭스 제공"쟤 모태솔로 아니야"'썸메이커스' 서인국과 이은지도 놀랐다.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4, 5, 6회가 오늘(15일) 공개됐다.
'모솔연애'는 한 번도 연애하지 못한 모태 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리얼리티 예능 작품이다.
출연자들의 연애를 위해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썸메이커스'로 등장해 조언했고, 6주 간의 준비 끝에 △노재윤 △김지수 △김승리 △김여명 △김상호 △이민홍 △이도 △하정목 △박지연 △강현규 등의 출연자들은 깜짝 이미지 변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4, 5, 6회에서는 탐색전을 마친 모태솔로들의 직진이 시작돼 썸메이커스들도 놀랐다. 이 가운데 이은지가 "쟤 덱스라니까"라고 감탄한 플러팅 장인(?)도 등장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넷플릭스 제공
뿐만 아니라 출연자들의 더블 데이트를 바라본 강한나와 카더가든은 "전쟁 시작이다",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일 수도 있으니 목숨 걸어야지"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이어 같은 상대를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은 모태솔로들의 예측 불가한 신경전이 벌어지고 엇갈린 마음으로 눈물을 보이는 출연자도 나온다.
앞서 조욱형 PD는 "사랑의 기승전결이 이 안에 다 들어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김노은 PD는 4-6회 관전 포인트로 "가장 설레는 순간들이 많은 회차이자, 눈물과 후회도 공존하는 회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원승재 PD도 "고백, 마음 확인, 엇갈림, 착각, 눈물 등 숨겨왔던 감정이 새 나가기 시작한다"고 강조했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다음주 화요일마다 2편씩 선보일 예정이다.